THE 링크야 DIARIES

The 링크야 Diaries

The 링크야 Diaries

Blog Article

이러한 사이트 중에서는 주로 영어로 된 사이트들이 많지만, 한글 사이트들도 있으며, 이 경우 주로 일부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혹은 숫자를 이용한 암호화된 주소를 이용한다.

왁탄소년단 - 전화 데이트 중 여성 시청자와 연결이 됐는데 해당 시청자가 우왁굳과 전화가 연결된 것만으로 감정이 북받쳐서 횡설수설하다 울음을 터뜨리자 우왁굳이 '자신이 무슨 방탄소년단이냐 엑소냐'라고 하면서 생긴 밈이다. #

앵그리머 - 앵그리 + 스트리머. 트위치 이적 후 시청자들에게 호통치는 클립이 다른 방에 자주 수출되며 생긴 별명이었다.

담소기방, 호텔 기방, 태평양 기방, 우주 기방, 노지스함 기방 등 많은 시리즈를 만들어냈다.

추천하는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보기 편하게 도메인과 함께 정리해 봤습니다.

원하시는 주소도 업데이트 해드리니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 - 무언가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우왁굳이 내는 말이다. 아주 짧고 강력하며 정확한 딕션으로 외친다.

유머게시판 스포츠분석 주소모음 스포츠뉴스 축구 야구 농구&배구 골프 기타

아 우왁굳님이요? 타스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 우왁굳의 팬으로 시작한 신생 스트리머들이 이후 너무 커져서 우왁굳을 듣보로 취급해 버린다는 밈이다.

형 나 무서워 안아줘 - 기괴하거나 공포스러운 주소모음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볼 때 시청자들이 자주 하는 말이다.

프로필 사진에 띄울 수 있는 아이콘으로 기본적으로는 왁제이맥스 로고가 설정되어 있다.

웹툰 성인 해외성인 먹튀/검증 다시보기 토렌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광고문의 사이트등록 문의

승천 - 게임이 재밌어서 어느 정도 클리어하거나 뽕을 뽑고 끝냈다는 뜻이다. 이러한 게임은 시청자들은 물론 우왁굳 본인도 좋은 평가를 내린 링크 모음 것들이 대부분이며 이후에도 자주 언급된다.

농구를 사랑했지만 애절한 가정사를 가진 송태섭의 이야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폭발하게 만들어 갔습니다. 어쩌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주소모음 더욱 형성해줄 것으로 보여지며 블랙링크, 영화다시보기, 영화무료보기, 영화사이트, 무료영화 에서 링크모음 빠른 시일내에 회원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Report this page